안녕하세요 고객님
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본사 연말 전사 휴무로 인하여 23일부터 1일까지 배송 및 CS업무가 중지되었습니다.
공지사항에 안내를 해드렸는데 이 부분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.
금일부터 다시 정상업무로 진행이 됩니다.
반품 회수 접수는 진행해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온라인으로 반품신청했습니다.
그런데 왜 반품 택배 안내가 없나요.
반품신청한지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도 없고,
전화를 아무리 해도 안받고 어떻게 해야지 모르겠네요.
빠른연락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